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득템이야기

대륙의실수 짭프로 SJ7000 구매 후기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여러가지중


액션캠


SJ7000 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SJ4000 이 짭프로의 원조인데


이게 대박을 치자


SJ5000 SJ6000 SJ7000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짭짭프로라고도 .....



어찌되었던 현재


가장 최근 출시가 되었기도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성능은 뛰어난 SJ7000을 제가


구매하여 1주일도 안되 받아봤는데요



많네요 구성품


뭐가 뭔지 귀찮아서 제대로 보지도 않았습니다......





다시 담으려고 했더니 들어가지지가 않아요



에라이 모르겠다...



배터리는 추가 구매했습니다


1개로는 불안하기도 하고 


혹시 모르니깐요


가격차이도 안나는데


한번에 구매해서 손해볼게 없습니다 이런건


사용하면서 충전도 가능하구




크기는 정말 작습니다


처음 보호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그냥 냅두기로



2인치의 화면으로 녹화중인 화면을 실시간 확인 이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고프로에 비해 뛰어난 장점이라고 하네여




앞면은 그저 깔끔깔끔


괜찮습니다


색상은 흰색을 선택했는데


걍 무난하고 안질리는 검은색을 할껄 하는 후회도 듭니다.




마감도 뭐 나쁘진않습니다



구매하고 다른건 사실 


쉽게 설정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명서도 필요없어요


하지만 


SJ7000의 단점?


바로 와이파이기능이 있는데


이게 호환되는 앱이 


좀 불안정한가바여


SJCAM과 동일하게 어플을 사용해도 호환이 되지만


이게 안잡히는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안되었어요 -_-


그런 분들은 


다른 어플을 받아 확인하시면 


이후 사용이 가능한데요


어플연결이 안될떄


안드로이드는 youmera 어플을


아이폰은 Finalcam 어플을 추천합니다



다른 어플을 추천하는분들도 있는데


전 이번에 액션캠 관련 어플 10개 깔았는데


파이날캠깔고 연결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