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독일 DM 마트 쇼핑후기... 발포비타민 핸드크림




뚜껑 색상별로 


주요? 성분이 다릅니다


전 딱 필요한 개수만 맞춰 구매했어요 




kamill 


까밀 핸드크림도 딱 필요한만큼만



1유로도 안했어요 전부


저 위에 발포 비타민 17개정도?


까밀 핸드크림 4개


2.9유로짜리 발포 비타민 따로 한개더


구매했는데


총 구매금액이 14유로였습니다....




이외에도 치약이라던가 다른 것들도 많이구매하시던데


전 제가 쓸걸로만 구매했기때문에 많이 구매는 안했네요...ㅋ


독일 가시는분들은 


dm 에서도 필요한것들 많이 구매해오세요 ㅋㅋ


싸요싸...


발포비타민 싸고


승무원 핸드크림이라고 알려진 까밀 핸드크림도 싸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