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득템이야기

세인트페인 데일리용 선글라스 구매



데일리 전투용으로 사용할 선글라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지난번 유럽여행때 가져간 선글라스가 완전 엉망이 되어서 


다담주 가는 여행에선 신경안쓰고 착용할 선글라스가 필요했거든요


크리스마스가 껴서 그런지 배송은 2-3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만 


아직 여행은 다담주라 급하진 않았어요



세인트페인 선글라스는 바로 이 하드케이스까지 포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만원이 넘지 않는다는것...


지난번 여행에 쓴 카렌워커 선글라스는 케이스가 가죽?같은거라


가방안에서 다 긁히고 케이스마져도 엉망이 되어서 


슬펐는데 이건 가방에서 굴러다녀도 튼튼할것같네요



구성품입니다.


심플해요 


하드케이스 + 클리너라고 하나요? ( 안경닦는거 이름을 모르겠네 ㅋㅋㅋ)


+ 그리고 본품 ...선글라스



비닐봉지안에 들어있는데 열어보니 부스러기 같은 먼지가 있더라구요 


한번 호호 불어주면 다 날라가긴 해요



심플한 기본형 선글라스로 


무난한 디자인인 만큼 얼굴형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릴듯 싶습니다.


프레임 자체도 크기 떄문에 


얼굴이 큰 남자들을 위한 선글라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남겨져있는 후기들도 보면 잘 어울린다는 글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착용해보니 편하기도하고 가격도 부담이 없다보니 막 쓸수 있을것같아요


보통 이런게 오히려 더 손이 많이가더라구요 



뭐 이런것도 씌여져 있고요



모델명과 사이즈도 기재되어 있네요


56 x 18 - 145 


개인적으로 54 이상되는 선글라스가 남자들한텐 이쁜거같아요



아 ,, 원래는 미러 선글라스로 구매해서 


보드타러 다니면서도 잘 쓸까 생각했는데


어쩌다보니 또 검은알을 선택했어요 ㅜㅜ




세인트페인 선글라스 구매는


전 무신사 스토어에서 했습니다


10% 이상 쿠폰도 있었는데


몇백원차이고 다른곳에 쓰려고 5% 쿠폰먹이고


지금 기본 할인해서


만육천원? ㅋㅋ 엄청저렴하죠



무난하게 쓸 선글라스 추천드려요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90482/0


구매 주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