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Deadeye, 롤 원딜 신챔 등장 예고?

소나의 챔피언 페이지에 제드처럼 티저 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소나의 챔피언 페이지 클릭 시, 수수께끼의 영상이 재생되며 총소리 비슷한 소리가 들린 후, 

소나의 목을 꿰뚫는 빛과 그녀의 입에 연기가 피어오르는 그림이 나타납니다.




 

소나의 챔피언 페이지와 챔피언 목록에는 나비가 날아다니는 배경에

눈을 감고 있는 소나의 목에 표식이 붙어있는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Deadeye 떡박 해당 글 레딧에 챔피언 디자이너 Gypsylord가 또 다시 코멘트를 날림


RiotGypsy
!!

Gypsylord는 지난번에 다음 챔피언에 대한 코멘트를 단 이력이 있음.



EUW 공홈에서 소나 페이지가 업데이트되면서 제드 페이지는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른곳도 소나 티저가 올라오면 제드가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27일~29일 사이에 공개된 "DeadEye"티저 -제드-




 

가레나에서 먼저 소나 아이콘이 공개되었으며, 해당 주소에 가렌과 바이를 입력하면 움직이는 아이콘이 등장합니다.



"Jhin"이라는 이름과 관련해서, 가레나 주소에 "events/20151228_jhin/Zed.gif."라는 파일이 포함되어있음.

 
가레나 사이트에서 소스 코드 확인 결과 해당 티저들이 나오는 일정으로 추정되는 코드가 발견됨.


12월 31일, 2016년 1월 2일에 티저가 새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기존에 유저가 올린 일정 이미지는 제드-소나-가렌-바이 순서였는데 지금 확인해보니까 삭제된 것 같습니다.


현재 원거리 신챔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인듯싶으며 

핏줄때문인지 기생컨셉이라는 의견이 많으나 모두 추측일뿐 조금더 기다려보셔야 정확한 소식을 접하실수 있으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