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Traffic Rider 리뷰 및 공략



Traffic Rider


앱스토어 무료게임이지만


무료게임같지 않은


광고도 적당하고 X 눌러서 넘길수 있는 !!


재밌는 게임입니다 





현재 제가 타고 있는 바이크 ...


돈을 모아서 더 좋은걸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네요




차고에 들어와서 보니


사고 싶은 바이크는 아직 레벨도 부족해서 구입할수가 없음....




그래도 지금 가지고 잇는 바이크중엔 제일 좋은거니깐


이걸 타고 게임을 할겁니다....



게임 모드는


커리어 모드와 무한주행 모드 


타임어택 모드와 자유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미션이 다른데


추월 미션이 저에겐 너무 어렵네요 ㅜㅜ


특히나 미션6에서 막혀버림..


50초에 20대 추월이라니...ㅜㅜ 


한번도 안박아야 가능한데 자꾸


박음..



츨발입니다 


왼쪽에 경적과 브레이크가 위치하고 있고


오른쪽에 엑셀이 있습니다




무조건 최고 속도죠


오른쪽 누르고 그냥 게속 달려줍니다




근데 이건 추월미션이라 


시간내에 추월을 해줘야 합니다.



추월 각 잡다가 그냥 달리기만 ....



달리다보면 밤도 되고 날씨 시간도 바뀝니다.


그렇게 달리다




추월 실패로 하늘 봄...




이게 게임을 하면서 스샷 찍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는데


이게 잘 전달됬는지 모르겠어요 


나중에 영상을 찍어서 첨부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