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단기여행자보험 가입으로 여행을 안전하게!

단기 여행이라도 위험은 언제 어디서 생길지 모릅니다


그 만약을 위해 대비하는것중 하나가 바로 보험인데요


단기 여행자들을 위한 싸고 좋은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각 보험사마다 보험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비교해보시고 


가입을 하셔야 하지만 


실제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인


휴대품 분실


핸드폰이나 카메라등 해외분실을 하시면 그것에 대해 1개 품목당 20만원씩 보상을 해줍니다...


그외에는 크게 문제 될게 없네요



위에 말했다시피 보험사, 보험상품은 매우 다양합니다


저는 ... 홈페이지가 깔끔해서 가입하기 편했던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을 이용하였습니다


사실 다른 상품을 이용하셔도 금액도 비슷할것이고... 가입절차도 비슷할겁니다




단기 여행자 보험은 1~2만원이면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하시려면 


가입이 권장되는 부분입니다..


제일좋은건 무사히 여행을 다녀오는거겠지만요...


타지에서 아프면 슬프자나요ㅠ



1.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기로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입없이, 보험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 최종 보험 가입하실때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약관은 모두 동의 바께 방법이 없죠 


보험이니깐 잘잘 읽어줍니다.



여행일자도 선택해줍니다


여행자 보험은 비행기타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가입도 쉬워요..


유명한 보험사 말고도 어플로 나온 곳도 많더라구요 







여행목적을 선택합니다 


전 여행 / 관광



고급플랜임에도 23,010 바께 안해요 


인터넷과 모바일로 직접 가입을 하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확인 체크



실속 플랜으로 선택했을경우입니다


(전 표준플랜했어요)


사실 고급플랜으로 하려 했지만


위에 말했다시피 


휴대품 분실은


1개 품목당 20만원으로 계산이 되구요


잃어버릴만한 고가품은


핸드폰, 카메라 뿐이 없거든요 ....



이후 공인인증과 결제를 하고 나면 


신용카드로도 결제가능하구요 계좌이체도 됩니다


메일로 보험증권과 가입증명서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전 삼성화재 어플을 다운받아 핸드폰으로 저장했어요...^^




타 보험사 가입도 비슷할꺼라 생각됩니다...


만약을 위해 가입하는 보험이므로 


실속플랜 만원짜리라도 하나 가입하고 떠나시면


마음이 좀더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 




저는 보험사와 아무 관계가 없으며


제가 가입한 상품을 기준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