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아고다 agoda 로 호텔 간편하게 예약하기



해외 여행이 쉽고 편해지면서 


많은분들이 여행을 자주 다니시죠 


패키지를 이용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직접 호텔부터 맛집까지 찾아보는 자유여행도 


재미있어요 !!!


요샌 인터넷이 발달해서 항공 예약도 호텔 예약도 


정말 쉽거든요 !!


수많은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가 있지만 


저는 아고다 (agoda) 를 이용했어요 


당시 제가 예약하려고 했던 호텔이 


아고다로 예약했을때 조금 더 저렴했거든요


각 사이트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서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해요


어느 사이트가 좋다 보단


자기가 보기 편하고 맞는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래요 



여행가고자 하는 


나라와 도시


그리고 여행 일정


숙박인원을 선택하고 


요금 조회를 눌러주세요^^



저는 이번 여행을 다녀오면 


다음 여행 목적지인 


도쿄를 선택해봤습니다


요금조회를 하면 


이렇게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왼쪽에는 요금조회한 검색조회 내용이 보이구요


수정도 가능합니다



우측에는 


내가 검색한 값에 맞춰 호텔과 예약금액이 보여집니다


검색 결과 순서는 원하는대로 변경가능하세요


가격에 맞추실수도 


별점에 맞추실수도 있구요





호텔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른 여행호텔 검색사이트도 이와 비슷한 구성입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의 경우엔


한국이용자들을 위한?


한국어로 작성된 평들도 보실수 있어요 ㅋㅋ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곳은 


믿을만 하단거겠죠 ?ㅋㅋㅋ






호텔 예약금액은


물론 방 구성과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구요


가격 변동은 매일매일 조금씩 변동하기도 합니다

 

환율?때문인거같은데 


예약 무료 취소 부분도 확인 해야 할것중 하나에요


예약 취소가 안되는 상품도 있거든요


그런 상품은 대신 가격이 저렴합니다 !




간단하게 호텔 서비스 내용도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아고다 호텔 결제 하기전 로그인 단계입니다.


회원가입안하고도 가능해요!!


비회원구매가 불안하신분들은 가입을


하시는것도 좋겟죠




매우 간단해요


영문이름과 영문성


first name 이 이름이고


last name 이 성이에요


바우처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거주국가


이단계를 선택하시고 확인하시면




카드 결제 단계가 나오는데 


카드 정보 확인하시면 호텔 예약이 완료됩니다. 




직접 원하는 위치 , 원하는 호텔 예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