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Super Hexagon 공략 및 리뷰



간단하지만 화딱지나는 모바일게임 추천...


애초에 내가 좋아하는 게임 스타일이라 


우선 다운로드


무료게임에 깔끔한 디자인


간단한 조작


킬링타임용 게임


Hexagon 



게임은 매우매우 간단


저렇게 중앙으로 다가우는 작대기?를 왼쪽 오른쪽으로 돌아가며


피하며


시간을 버티는건데


ㅋㅋㅋㅋㅋㅋ저 쪼끄만 화살표가 너무 휙휙 간다


심지어 저 6면으로 이동하는게 아니라


누른 만큼 이동하는 시스템이라


매우 섬세한 조작이 요구




난이도는 ㅋㅋ ㅋ노멀이 없다


바로 Hard , Harder , Hardest 


ㅡㅡ 왜 노멀도 없냐고 ㅋㅋ


사실 이게임은 난이도가 문제가 아니다.



이 망할 조작감


ㅋㅋㅋ 너무 휙휙 움직여서 


화살표가 어디까지 갔는지


집중을 안하면


ㅋㅋㅋ 순간순간 욕이 나옴




오늘 공항에서 다운받고 


기다리며 했는데 


16초 ㅋㅋㅋ가 최고 기록


젠쟝... 


20초까지 가면 레벨업인데


뭔가 될거같은데 안된다 ㅜㅜ


한면씩으로 이동하면 진짜 더 재밌을꺼같은데


이부분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