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홍콩맛집 - 타이청베이커리 홍콩 에그타르트를 맛보다

마카오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에그타르트 


홍콩과 마카오는 서로다른 에그타르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홍콩에 오자마자 에그타르트를 먹고 비교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찾아간 타이청 베이커리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보러 간김에

 

그쪽에 있는 타이청 베이커리를 찾았다.


타이청베이커리 가는법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 


우측에 이거 보이면 내려서 조금만 오시면


우측에 사람들이 몰려 있는것을 볼 수 있다


이 근처가면 다들 에그타르트 하나씩 입에 물고 있어서 


여기 근처에 타이청베이커리가 있구나 하고 알 수 있음 


나도 까먹고 있었다가


다들 하나씩 물고 다니길래 쉽게 찾아서 들어감!!




바로 저곳이 타이청 베이커리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다


80-90프로가 한국인임 ㅋㅋㅋㅋ


일단 에그타르트 1개만 사서 먹어본뒤 


추가 구매를 할지 생각했다


왜냐면 다들 아시다시피 


마카오에서 파는 에그타르트가 더 맛있다고 하니까


그래도 뭐 비슷은 하겠지하고


줄을 섰음!!



제니 베이커리 처럼 


미친듯이 긴 줄은 아니고


한명씩 금방금방빠진다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타르트는 8 hkd 홍딸 


동전을 안받아줘서 


에그타르트 1개 사는데 100hkd를 냄 ㅋㅋ





마카오에서 파는 에그타르트에 비해 깔끔하게 생긴게 특징?


그럼 어디 맛은?



마카오꺼는 페스츄리같은 빵인데


이건 그냥 밀가루 같은 빵이다


좀 퍽퍽하다고 해야하나


물론 에그타르트 윗부분은 맛있음


근데 이건 똑같은 맛이고


갑자기 마카오에서 먹은게 그리워짐



보통 홍콩in 으로 먼저 이걸 맛보고


마카오 가서 먹고 오 존맛 ! 이런 느낌이었을테지만



나는 ....





결국 계란부분만 먹었다 ㅋㅋ



저건 피자 둘레에 있는 딱딱해진 빵 먹는 기분같았음 ..


1개만 산걸 다행이라 생각하며


홍콩에서도 


마카오 레스토랑 을 찾아 


에그타르트를 사먹었다...



홍콩 / 마카오 여행가시는분들은 


홍콩에서 파는건 1개만 


맛 보시고 


마카오 가서 많이 사드시길 ㅋㅋ


또는 마카오 레스토랑 같은데서 드시길 추천


홍콩에서도 마카오식 레스토랑 파는곳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