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홍콩 맛집리스트 - lucky desert , 망고빙수



홍콩 디저트집입니다

위치는 침사추이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새벽시간에도 영업을 합니다

몇시까지 하는진 몰라듀

한시가 넘어 도착 했는데

영업중이더라고요

크지가 않은곳인데

손님도 다섯팀정도 앉아 있었음...





메뉴는 빙수나 푸딩 쥬스 등 각종 디저트 들이있고요

망고 코코넛 딸기 바나나 두리안 등등 여러 종류의 맛이 있어서 선택 가능합니다

빙수중 뭐가 제일 맛있냐니까 망고를 추천해줌 ㅋ

이게 일인분은 아니곸ㅋㅋ사실 두세명이 먹을 양인데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혼자 다 먹음 ㅋㅋ

새벽에 빙수가 먹고 싶다면 ㅋㅋ 여기로 꼭 가보시길

낮에도 영업 합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