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제40회 MBC 건축박람회 SETEC 무료관람초청



제 40회 MBC 건축박람회

The 40th MBC Construction EXPO


제 10회 동아 홈 & 리빙페어

2016 동아 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위 박람회가


2016년 1월14일 목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SETEC 과 At center 에서 각각 


MBC , 동아전람 주최로 진행됩니다!!!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되며


무료관람초청신청을 통해 무료 관람도 가능합니다



저는 제 40회 MBC 건축박람회를 보기 위해 


학여울역 SETEC 가는길입니다 ㅋㅋ




학여울역을 나와 올라오면 SETEC 이 바로보여 길을 잃을래야 잃을수가 없어요


관람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으므로 


사람들 따라가도 되구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SETEC 이 작은데도 불구하고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여 있는것같아요




야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전시를 해두고 


상담을 받아주고 있습니다.


날이 추운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SETEC 안으로 들어오면 1~4관까지 있으며 


내부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


배고프신분 사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어요 








내부에 전시되어 있는 이쁜 베스파 ㅎㅎ









일정기간마다 열리는 MBC건축박람회 


매번 갈때마다 비슷비슷하기도 하지만


새로운 업체들도 많이 보이고 


재밌는 구경거리도 많구요 


간혹 득템?의 기회도 있구요 


시간이 되시는분들은


MBC 건축박람회 무료관람 신청을 하시고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