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COPS and Robbers 공략 및 리뷰



오늘 모바일 무료 추천 게임은


COPS and ROBBERS !!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경찰피해 도망다니면서


돈을 모으는건데요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도 줍고 뭐 ... 


근데 여기에 재밌는점 하나


사람과 점수 대결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멀티 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사람과의 점수 대결도 가능합니다


멀티플레이에서 이기시면 


추가 보너스 점수도 있으니깐 꼭 이기는게 좋겠죠 



순위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을 이길수록


주는 골드량도 많아지는듯 싶어요


ㅋㅋㅋ 8개 주었는데도 이김



아이템과 골드 


피해야 하는 경찰들!!


시민?같은 사람들은 부딪히면 골드를 떨궈요 ㅋㅋ


아이템은 총하고 경찰모자하고 커피가 있는데


총이 제일 좋은듯 ㅋㅋ


경찰 다 사라짐



게임은 매우 쉬워요


왼쪽으로 돌기 오른쪽으로 돌기



제일좋아하는 총을 주으러 달려갑니다 ㅋㅋ





돈을 모아 구매한 케릭터로 게임도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이놈은 250골드인가로 초반에 산놈인데 ㅡㅡ 회전이 겁나 느려서


사고 후회함



골드를 이용해 게임 이어하기가 가능하고


동영상을 봐서 이어하기도 가능합니다


ㅡㅡ 근데 광고 동영상이 30초라 추천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