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마카오 로얄호텔 (Royal Hotel) 이용 후기 !!



마카오 로얄 호텔 후기라 해놓고 왠 공원?같은게 나와서 뭔가 하실텐데


호텔 앞에 있는 공원?부터...


시작할껍니다


왜냐면 여기서 걸어올라갔거든요...


밤늦게 도착해서 택시에서 내려가지고


밤늦게 걸어올라갔어요


사실 이 부분에서부터 걸어올라간건 아니고 


살짝 내려와봤어요



어린이 놀이터 같은게 공원옆에 있더라구요 


전 혼자 놀러왔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은 낮에 여기서 살짝 쉬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이 근처 사는 주민들도 올것같은 놀이터...



낮에는 분수도 나오더라구요 


맞나 ..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왔던거 같아요



앗 저기 로얄호텔이 보이네요....


저 계단을 올라가면 되는데



이렇게 잘 꾸며놓은 것도 있어요 




하하.. 그냥 찍은 사진이 있길래 소개시켜드렸어요


저건 중국 아파트 인가 ㅋㅋ..





다 올라왔네요


로얄 호텔의 장점중 하나는


저 우측 엄청난 빛을 내뿜고 있는게


세븐일레븐이에요


전 마카오로 바로 와서 


저기서 마카오 유심칩을 구매했어요


1박2일의 일정이었기때문에 50홍딸짜리 3일가는 마카오 유심을 구입했습니다.


3일에 1.5기가라 무한정으로 쓰셔도 되요 !!



전 11층을 이용했습니다.



티비도 있고 거울도 있고 화장대도 있어요


냉장고랑 뭐 등등도 있어요



금고도 있지만 이용은 안했어요 


뭐 쓸시간도 없었지만


신기했던건


다리미랑 다림판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나름 깨끗한 화장실이었어요


위급할때 전화하라고 전화기도 있고



원래는 친구랑 올계획이어가지고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저 혼자 오게 되서


침대 2개 붙혀서 사용했어요 


이불도 2개 덥고 잤더니 무거워 죽는줄...



미술은 잘몰라서 뭔진 모르겠지만


알 수 없는 그림 액자도 있었어요



이쪽 뷰는 영... 볼건 없네요


반대쪽은 공원 보이는쪽이라 뭐 그쪽도 뷰는 그다지 일거 같아요



저 분이 짐 보관도 해줍니다


전 다음날 7시에 일어나서 그냥 체크아웃바로하고


짐 맡기고 오전동안 마카오 낮 구경을 했어요


친절합니다



잠깐 나갔다가 들어왔더니 왠 중국인 ? 단체 손님들이 가득 찼더라구요


워낙 밤에 왔따가 낮에 바로 체크아웃해서 


잘모르지만


한국인들도 어느정도 이용하는 호텔같아요


아침에 본건 중국인들뿐이었지만..



처음에 마카오 유심 세븐일레븐에서 사고 꼇는데


유심 작동이 안되서 인포에 내려와서 


이것좀 해달라고 했떠니


친절하게 해줌 ㅋㅋㅋ


직원 3명이 붙어서 ...


고마웠음 


직원들 영어가능



뷰는 별로지만 있을거 다 있었고


직원도 친절하고


세븐일레븐도 바로앞에 있고


세나도광장도 10분거리


마카오 페리도 10분거리


호텔 셔틀버스 이용가능 


적당한 가격의 5성 호텔


-


마카오 뷰가 필요없는분들에겐 괜찮은것 같아요


전 아고다 agoda 를 이용해서 예약했는데 


급하게하느라 평균가에 예약했던거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