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여행이야기

레이디스마켓 , 여인가 가는 제일 빠른방법, 지름길!!!



다들 아시는 레이디스마켓 가는길


몽콕역 D3 출구


그리고 구글 지도 보면


아마 사거리해서 돌아갈텐데


D3 출구를 나와서 왼쪽 을 딱 보면



이 골목이 있다 


뭐 구글지도찍어서 


사거리로 해서 레이디스마켓 완전 시작부분부터 가도 되긴하지만


어짜피 여기가서 좀만 보면 알겠지만


게속 똑같은 물건 반복인데다가


가격은 갈수록 싸지기 때문에


초반 10m 더 보자고 돌아갈 필요가 없음..


한두가게 패스하는거임



위 골목을 통해 직진을 하면 레이디스마켓이 바로 나타남 


여기서 우측으로 이제 걸어 내려가면


레이디스마켓 쇼핑이 가능하다..





레이디스 마켓 이용 법



공통적으로 알려진 거지만



1. 우측으로 갈수록 (들어갈수록)


물건의 가격이 싸진다.


시작부분이


USB 5개에 100홍딸인데


들어가면 USB10개에 100홍딸로 시작한다.



2. 대충 관심있는척 하면 주인이 말거는데 이러면 


거의 구매자가 50%은 이겼다고 볼 수 있다


관심있는척하다가 가격 물어보고 


비싸다고 가려고 하면


가격 깍아주는데


살듯말듯 여지를 주며 (말 안해도됨 )


가려고 하면 거의 최대치까지 가격을 깍아준다..



3. 기대하지말고 갈것 


살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4.. 나노블럭 거의 한국 지하철에서 파는거랑 가격 비슷함


usb 다 불량품임 뭐 작동되는것도 있겟지만  대부분 불량이라고 함


캐리어 네임텍 뭐 ... 이거 난 왜사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이게 그나마 살려면 살만할지도


핸드폰케이스 .. 이거 가격 잘 흥정해서 사면 살만할수도? 한국보다 싸긴한데 


알리에서 핸드폰케이스 구매하는거랑 가격은 비슷한듯 .. 뭐 직접 보고 사는거니깐 살만하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