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득템이야기

카카오톡 차량 방향제 해피브리즈 구매후기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판매중인


카카오톡 캐릭터 차량 방향제


해피 브리즈를 구매했어요


무지 어피치 네오 제이지 이렇게 있었나


4종류를 판매중인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무지랑 어피치만 골랐어요


사실 네오까진 고민 했는데


짝수가 좋아서...



포장을 뜯지도 않았는데


너무 귀여워요




무지는 상쾌한 자몽향


어피치는 달콤한 플로랼향이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포장지에서 탈출한 어피치와 무지입니다 ㅋㅋㅋ


퀄리티 대박이에요 ㅜㅜ


사실 이런 쪼끄만 방향제에 비하면 가격이 무시 못하지만


이 캐릭터샀더니 방향제가 따라왔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저는 1상품에 리필 1용기 추가되는 1+1 제품을 구매했기 때문에


아래 2개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근데 ㅡㅡ 이게 무슨향인지 써놓질 않아서 몰라요


판매자한테 물어봤는데


자기들도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무책임한...


왼쪽 위는 플로랄 오른쪽은 자몽향이고


위 두제품색과 다른 리필향이 왔기 때문에 


알수 없는 향 2개를 얻었네요...



클립부분 이부분은 이따 뒤에 달아야 차량 히터 통풍구 부분에 끼워넣을수가 있어요



모두 궁금하셨을 뒷부분입니다


이 뒷부분이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정보가 없었더라구요



저 클립을 위로 들어내면 저 까만 부분들이 벗겨집니다.



이렇게요 


이 부분안에 저 용기들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은박지 부분을 벗기면



아주 얇은 막만 남아 있어요 


뒤집어도 쏟아지거나 그런거 아닙니다...



이렇게 리필용기를 담은다음에



다시 뒷 커버부분을 달아줍니다


이제 완성이에요



차에 달아본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구매 후기 


카카오 프렌즈샵


캐릭터 차량 방향제는 오픈마켓이나 사이트들 보시면


최저가로 1만초반대에 구매하실수 있어요


저 피규어 같은 본체 퀄리티는 튼튼하게 잘만들어져있습니다.



향은 ... 보통 3주 정도 간다는데 그다지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전 원래 아예 향은 빼려다가 그래도 쓸곳 없어서 넣었는데


그저 그래요.....


자몽향이 좋다는 평이 있던데 


1개 바께 없어서 안뜯어봤네요...




카카오톡 캐릭터의 친근함이 귀여운 느낌을 줘서 


포인트 주기 좋아요 ㅋㅋ


원래 다른 캐릭터달려고 했다가


그래도 요새 인기 있는 카톡 애들로 달았는데 나름 만족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