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도시에 색을 입히는 CRANEBALLS



CRANEBALLS


도시에 색을 입히는 자동차 게임


오랫만에 핸드폰게임 추천을 해드리네요



게임로딩화면이 지나가고 나면


어느 게임과 마찬가지로


PLAY / SHOP / OPTIONS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가 보일떄 뒤 배경이 흐릿해지는게 은근 맘에 듭니다



상점에 가서 


최고의 차는 무엇인지 확인해봤어요


최고를 목표로 해야하니깐요...


레어 차량이라 그런가 락이 걸려있고 


얼마에 살 수 있는지도 모르네요


ㅋㅋ 캐쉬로 사야 하는건가....


하지만 무과금으로 즐기기 위해서 패스합니다



왜냐면 출석체크만 꼬박꼬박 해도


4일째면


좋은 차량을 주거든요!!!


2일째에도 미니쿠퍼를 주니깐 저거 써도 무난할꺼라 예상됩니다



해당 스테이지마다 목표치가 있고


목표치를 채우면


다음맵이 열린다던가


티켓을 1장 준다던가 


골드를 준다던가 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왼쪽 좌회전 오른쪽 우회전



스테이지는 가면갈수록 다양하고 복잡해집니다.



경찰차가 따라오기도 하고 


연료가 떨어져가기 때문에 녹색 연료를 빨리 주어서 채워줘야합니다.



차량이 지나가는 근처는 색이 입혀집니다 


골목골목 최대한 짧은 이동에 많은 색을 입힐수 있는 동선으로 


이동하는게 유리합니다.



부릉부릉 처음엔 기름 흘리는줄알았어요



맨 윗줄은 주간 미션입니다


그다음줄은 그냥 미션 ㅋㅋㅋㅋㅋ....



게임 화면을 공유할 수도 있고


해당 스테이지에서 채운 기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무한대로 재생할순없지만


골드로 배터리 구매하는데 있어서 


부담이 안됩니다



게임하면서 얻는 골드가 더 많기 떄문이죠!!


즐겜하세요 


재밌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