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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보/PC게임 공략

말자하 업데이트 방향/계획




우리가 말자하에 대해 만족하는것들 (바뀌지 않을 것들)


  - 기동성 좋은 챔피언/암살자 챔피언의 카운터로써의 입지 (R)
  - 재밋고 독특한 파밍패턴 (E)

우리가 말자하에 대해 만족하지 않을 것들 (바꾸려 노력해볼 것들)

  - 간단한 W -> E -> R 순삭콤보. (사정거리 밖에 있는것 말고 카운터법이 없음)
  - 말자하의 긴 CC로 인한 적팀 유저들이 느끼는 낮은 통제력 (자신이 자기 챔피언에 대해 통제력이 없는 상황)
  - 공허충은 멋잇고 유니크한 컨셉이지만 게임에서 딱히 임팩트가 없음 (AD말자하 빼곤)

우리가 말자하 리워크로 달성해내고 싶은 것들

  - 말자하의 플레이 방식은 옛날과 비슷하게 느껴질 것임. 말자하는 여러가지 멋잇는 스킬이 있고 우린 그걸 바꾸고 싶지 않음
  - 말자하는 예전처럼 "폭딜" 느낌의 챔피언이 되지 않을꺼임
  - AP 말자하 유저들은 공허충의 컨트롤에 더 신경을 써야 할꺼임
  - AD 말자하는 지금처럼 쓸만한 빌드일 것임
  - 말자하의 새로운 스킬들은 말자하와 적들에게 "어떻게 해야 더 잘할수 있을까" 라는 느낌을 줄꺼임, 일방적인 예전과는 달리.
  - 말자하는 리메이크 후에도 플레이 하기 간단한 챔피언 일꺼임. (컨트롤하기 힘들거나 피지컬요구하는 챔피언으로 만들 계획 없음)

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6c2r0VAc-mid-year-mage-updates-malzahar-dir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