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오늘 사온 과자추천 과 비추천


오늘 집에 오는길에 슈퍼에 들려서 과자3개를 샀다 


각 천원씩 해서 3천원 


수입과자라 가격은 싼데 


사진에 박스 없는 과자는 오는길에 먹은 초코 웨하스 이거 맛있음



커피 크림 크래커 


헬로키티 크래커가 바닐라맛만 있길래


난 초코맛이 먹고 싶다고 집어왔는데


커피크림 맛이었다...



18개나 들어있음...우유나 커피에 먹기 좋은 간식



오늘 비 추천 하는 이 배신의 과자



말레이시아 과자인데


숏브레드 쿠키 


그림만 봤을떈 진짜 맛있을줄알았다


빵같은 과자인줄!?





아니 근데 맛은 둘째치고 


왜 이거 바께 없는건데



심지어 바닥도 쿠션을 깔아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뭐냐


맛도 없음


배신당한뒤의 맛이라 그런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