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ELAND CRUISE 선상레스토랑 TRITANIA



E LAND CRUISE 에 있는 선상 레스토랑 뷔페 TRITANIA 에 가기 위해 한강에 도착했습니다.


한강에 위치하다 보니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이랜드 크루즈를 이용하시면 한강 주차요금이 무료입니다.


주차증 뽑아 오시고 식사 하신뒤 도장을 받아 가시면 되요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중입니다.


이랜드 크루즈가 보이네요 



이랜드크루즈는


밤에 오시면 유람선을 타고 야경도 보고 식사도 할수 있어요



이랜드 크루즈 운항 시간표와 요금이네요


일반 크루즈는 12000원, 팡팡 크루즈는 19000 라이브는 만오천원 뭐 다양하게 있으나


전 런치 뷔페를 먹으러 왔어요


2터미널은 애슐리 1터미널은 트리타니아?



전 1터미널에 있는 이랜드 크루즈를 이용



트리타니아호는 SBS 드라마 스페셜이었던


별에서 온 그대 촬영장소랍니다


그 김수현이 순간이동 하던 !!!


그래서인지 낮인데도 불구하고 중국 관광객들이 한강에 많이 몰려 있던걸 봤어요


아무래도 별그대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포토존도 이쁘게 되어 있어요 


쿠션이 탐나네요 ㅋㅋ



식사는 뷔페라 드시고 싶은 만큼 원하는 음식 떠가서 자리에 앉아서 식사 하시면 되는데


음식 자체는... 그냥 일반 뷔페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래도 트리타니아 선상 뷔페를 찾는 이유는 바로 이 한강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강이 넓게 보여요


오늘은 추워서 운항을 하진 않았지만


약 1시간정도 운항을 하면 서울의 뷰를 바라보며 식사도 가능하데요


3월부터 다시 운행한다 하더라구요



2층도 있었으나 올라가긴 귀찬.. 



식사하는 사람들..



운행을 하면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밖을 내다볼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운항을 안했기 떄문에 


이쪽에서 한강을 볼 순 없었네요



그래서 밖에 나와서 한강 한번 구경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이랜드 크루즈 매표소를 중심으로



1터미널에는 애슐리도 있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