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구글 애드센스 만우절 행성 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만우절

 

행성 및 위성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3주

 

애드센스 단지 1주가 되었는데

 

처음 달아봐서 말일로 한달 정산을 하는줄 알고 들어가봤더니 그건 아닌가 보다

 

만 1달 기준으로 정산을 해주는건가 ..

 

아무튼..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했더니

 

나의 수입 최상위 행성 클라스 ㅋㅋ

 

구글의 만우절 센스가 세심하게 느껴지는부분이다 ㅋㅋ

 

난 처음에 최근 아폴로 우주선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서

 

 우주에 있는 사람이 접속한줄알았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