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디아3 성전사 무기 필멸의 연극 효과

디아3 성전사 무기 필멸의 연극 효과







필멸의 연극이라는 성전사용 양손 철퇴의 부가설명을 보시면 포격이 주는 피해가 두배라고 써져있습니다.

 

처음에 들었던 생각은 당연히 구체별 데미지가 2배로 뜨는걸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써 본 결과 약간 의외의 결과가 나와서 좀 당황했습니다.

 

포격이 주는 피해가 두배라는 말은 구체가 2배로 떨어진다는 소리였습니다.

 

이말인 즉슨 강렬한포격을 제외한 나머지 기술들은 5초가 아닌 10초동안 포격이 유지된다는 소리네요

 

즉 이 무기는 포격대미지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무조건 강렬한포격을 쓰라는 것 같습니다.

 

 

위 스킬트리를 보시면 신성방패-심판-극대화-포격 으로 한번에 스킬을 쏟아 붇기 위해 한번 실험삼아 고행III에서

 

시도해봤습니다.






한번의 데미지로 고행 III 큰메에게 준 데미지

 

 

...죄송합니다. 포격이 두번 떨어지는 각각의 데미지가 스샷으로는 힘드네요..

 

두번째 스샷에서 보시는 4000의 데미지는 하필 제가 낼 수 있는 가장 최소의 데미지네요 ㅡ.ㅡ...

 

저의 경우 저 무기를 꼈을 경우 현 스킬트리에서 75만 dps를 기준으로 극피 449% 기준으로

 

4000~5000 사이의 데미지를 뽑습니다.

 

즉 두번의 포격으로 약 8000-1억 의 데미지를 한번에 쏟아 부을수 있습니다.제 필멸의 연극이 상당한 저스펙의

 

무기 (x힘)임을 감안했을때 최소 45초마다 한번씩 1억의 데미지의 효과를 기대할수 있을꺼 같네요.

 

이 밖에 주의사항은  첫번째 구체가 타겟을 죽인 경우, 타겟범위 내에 타겟이 없을 경우 옆자리에 구체가 떨어지므로

 

타겟팅시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