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3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1-3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01. 스테이지가 시작하면

 

일단 주을수 있는건 다 줍는게 편함 ㅎㅎ

 

별이 대놓고 숨어 있네!!

 

 

 

02. 우측으로 이동해서도 보이는건 다 주어주세요~

 

 

03. 이 그림이 뭘까요 !?

 

바로 스테이지 중앙에 걸려있는 시계입니다 그럼 답은!?

 

12시 35분 !

 

 

 

04.  손전등 분해!

건전지 새거 분해!

 

그럼 총 3개의 건전지를 얻을수 있습니다 ㅎㅎ

 

 

 

05. 도어락 모퉁이 나사4개는 드라이버로

 

풀어내시고 나면

 

건전지 3칸이 들어가네요

 

위에 분해해서 얻은 건전지 3개를 넣어주심됨 ㅎㅎ

 

( 아 이건 생활팁인데 어제 TV보니깐 도어락에

 

상표가 다른 건전지나 사용량이 다른 건전지를 섞어사용하지말라네요

 

고장원인이라고 ㅎㅎ ) 

 

 

 

 

스테이지1-3 별3개로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