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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보/PC게임 공략

디아3 성전사 상향 2.0.4 패치 밸런스 변경

 

 

 

 

 

 

diablofans.com 유출자료

 

■ 야만용사


▶ 후려치기: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70%에서 215%로 증가합니다.
 ㄴ흠씬 패기: 적을 기절시킬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ㄴ맹습: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무기 투척: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50%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ㄴ강력한 투척: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1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ㄴ망치 투척: 적을 기절시킬 확률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광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0%에서 155%로 증가합니다.




■ 악마 사냥꾼


▶ 굶주린 화살: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5%에서 155%로 증가합니다.


▶ 회피사격: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60%에서 200%로 증가하고, 적 두 마리에게 추가로 주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ㄴ엄호 사격: 추가 화살이 주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6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수도사


▶ 결속: 공격력 증가가 최대 20%까지로 제한됩니다.




■ 부두술사


▶ 독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55%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ㄴ불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75%에서 425%로 증가합니다.
 ㄴ독침 연사: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ㄴ쐐기침: 마나 회복량이 25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ㄴ콧잔등의 뱀: 기절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시체 거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16%에서 324%로 증가합니다.
 ㄴ불꽃 거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59%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ㄴ깡충 거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38%에서 382%로 증가합니다.


▶ 혼령 출몰: 마나 소모량이 20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465%에서 4000%로 증가합니다. 이제 피해가 12초에 걸쳐서 지속됩니다. (기존 6초)
 ㄴ기를 빠는 혼령: 마나 회복량이 2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불폭탄
 ㄴ화마: 화마의 불기둥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560%에서 880%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


▶ 비전 격류
 ㄴ마력의 돌: 마력의 돌을 플레이어가 집어야만 비전력이 회복됩니다.


▶ 순간이동: 순간이동 거리가 35미터에서 50미터로 증가합니다.




■ 성전사


▶ 전투 사령관: 군마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감소시켜 주는 것에서 25% 감소로 바뀌었고,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초 감소시키는 것에서 35% 감소로 바뀝니다.


▶ 축복받은 방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8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ㄴ충격의 방패: 기절시킬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ㄴ연소: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05%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 휩쓸기 공격: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00%에서 440%로 증가합니다.


▶ 하늘의 분노
 ㄴ천상의 화염: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950%에서 735%로 감소합니다.


▶ 결사대: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95%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ㄴ궁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5%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ㄴ방패 돌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75%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ㄴ군마 쇄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95%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군마에 부딪힌 적이 기절할 확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ㄴ친위병: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285%로 증가합니다.


▶ 천상의 주먹: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5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주먹이 꽂힌 자리에서 퍼지는 전류 화살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1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ㄴ균열: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ㄴ신성한 샘: 범위가 12미터에서 18미터로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4%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망치
 ㄴ타오르는 진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9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방패 가격: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325%에서 380%로 증가하였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의 신성 피해를 주던 것에서 335%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ㄴ뭉개기: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550%에서 660%로 증가합니다.
 ㄴ방패 산탄: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325%에서 380%로 증가하였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의 신성 피해를 주던 것에서 335%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ㄴ방패 짓이기기: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550%에서 740%로 증가하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150%만큼 신성 피해를 주는 것에서 500%의 신성 피해를 주는 것으로 바뀝니다.


▶ 군마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6초로 감소합니다. 유지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ㄴ박살 전차: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475%에서 515%로 증가합니다.
 ㄴ인내: 추가되는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ㄴ능지처참: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25%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 천벌의 검
 ㄴ일어나라 형제여: 성전사단의 현신이 0%의 피해를 줍니다. (현재 추가-수정중인 항목으로, 확실한 값은 아닙니다.)



▶ 징벌: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ㄴ설욕: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주는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70%에서 94%로 증가합니다.


▶ 정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75%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ㄴ정의의 칼날: 칼을 적중시켰을 때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ㄴ추적의 망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ㄴ전격 파열: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