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TEAM WE의 새로운 코치 APDO (DOPA) ? 압도 다시 돌아온다

 

 

Apdo / Dopa 가 Team We 의 새로운 코치로 갈 듯합니다 ㅎㅎ

 

대리랭크로 인해 선수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라

 

코치로 데려가 쓰나보네요

 

Apdo 는 대리랭크를 한 이유로 대회출전이 금지되고

 

1000년 정지를 당했는데 이후

 

Apdo는 군대를 간다는 말과 함께 사라집니다

 

Tar Ar Ais 라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무서운 승률로 챌린져 그룹에 올라오는데

 

Tar Ar Ais 라는 말의 뜻은 " 다시 돌아온다" 였습니다.

 

Tar ar ais 는 이후 Dopa 로 닉변경을 합니다.

 

Apdo는 부캐 배치고사를 0승 10패하여 일부로 브론즈에 간뒤

 

압도적인 승률로 챌린져까지 올리기도 했는데요

 

현재 10위권내에 있는

 

Dopa, Dopa0 2아이디가 모두 압도의 아이디 입니다.

 

 

 

본인아이디는 영구정지를 당했지만 도파가 압도라는 증거가 없어서

 

정지를 못시킨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도파가 압도라는 사실을 Team We에서 강제인증 해버렸네요 ㅎㅎ

 

 

압도를 스카웃한 Team We는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