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8 별3개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8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2 1-8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01. 자 한번 잘 살펴볼까요~?

 

무엇이 보이나요?

 

전 숫자가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단서들이 뭐가 있을까!!

 

 

02. 육각렌치가 있네요~?

 

 

03. 고장난 바이크를 잘 살펴보고

 

육각렌치로 뜯어냅니다 ㅋㅋ

 

 

 

04. 아까 주은거랑 왠지 조합하고 싶은 기분이

 

조합!!!!!

 

 

05. 조합했는데 이걸 어따 쓴다.......?

 

마침 넣어보고 싶은곳이 보이네요

 

조합된 태엽을 넣으면 열쇠가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06.  아 숫자!

 

알아보셨나요? 퀴즈답을 맞추기 위해선

 

배기통이 어떤 규칙으로 꿍떡꿍떡 대는지 봐야합니다.

 

 

07. 그리고 1번 그림에서 서랍을 잘 확인하셨다면

 

서류봉투에서 힌트가 그려진 2장의 종이를 발견하셨을텐데요

 

 

08. 힌트가 대놓고 답을 알려주니

 

힌트대로 좌표를 입력해봅시다.

 

 

 

 

 

09. 열쇠랑 별이 만들어졌네요 ㅎㅎ

 

한방에 1-8 스테이지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