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9 별3개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9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2 1-9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01. 아니 왠 전선이 끊어져있넹~?!

 

항상 시작하고 봐야 할곳

 

서랍과 바닥 ㅋ

 

 

02. 이번 스테이지에서 쓰라고 도구를 보이는곳에 올려뒀군요 ㅎ

 

 

03. 자 그럼 전선을 벗겨줍니다

 

 

 

04. 지게차를 왠지 움직이고 싶은데 전원이 나갔네요

 

드라이버로 나사를 푼뒤

 

 

 

05. 전선을 연결시켜주면 ~!?

 

작동은 하는데 움직이질 않아...ㅜㅜ

 

 

06. 다른곳을 살펴보면 앗 퀴즈네요~?

 

BAEDC = ? 알파벳을 방금전에 본거 같은데~?

 

위 그림을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선이 어디로 향하나요?

 

 

07. 으 지게차 어떻게 움직여야 하나 ...?

 

또 다른곳을 살펴보는데 중앙에 움직이는 박스들이 수상합니다!!

 

 

08. 근데 뭐 별건 없고 ...

 

그럼 박스가 쌓여 있는곳에 힌트가 있지 않을까~?

 

뭐가 놓여있네요 !! 별나사 획득!

 

 

09. 다시 움직이는 박스를 잘 봅니다.

 

빨 파 초 초 노

 

뭘까요~?

 

바로 위 사진 앞글자들로 바꿔 보면 

 

U R L L D 

 

 

10. 아니 그럼 설마 !!?

 

위 오른쪽 왼쪽 왼쪽 아래 ?

 

ㅋㅋㅋㅋㅋ;;

 

 

 

 11. 초록불이 들어왔네요

 

다음은 어떻게 됬을까요 ?ㅎㅎ

 

직접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