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롤 URF 우르프모드 종료기간 전에 꿀빨기

 

 

롤 URF 우르프모드가 종료되었네요..ㅜㅜ

 

최근 본캐의 연패로 인한 스트레스에

 

마침 부캐가 30을 찍어 최근은 부캐를 하는중인데

 

챔프 16개가 없어서 랭은 못돌리고..

 

룬도 이제 AD룬을 마춰가는 상태라

 

우르프 모드만 주구장창 플레이중

 

 

 

우르프모드 OP챔이라 하면 이제 누구나 다들 알정도로 많이 알려져있는데

 

챔프 가격도 싸고 효율 짱짱에 1:5 후두려패는 잭스 를 추천해본다 ㅎㅎ

 

 

룬은 일반 AD룬을 사용했다... (이거바께 없어...)

 

특성은 공격포인트에 30다 줬음

 

 

 

 

 

잭스의 경우 하이브리드 데미지를 줄뿐아니라 우르프모드는 공격력 키워서 원콤 내버리는게 짱짱맨

 

잭스의 아이템트리로는 역시

 

 

트포, 몰왕 이2개만 있으면 나머진 뭘 가도 짱짱쌔다

 

팁) 우르프모드에서 잭스의 Q스킬 쿨은 1.2초던가.. 암튼 짧다

 

그래서 나같은 경우엔 와드 큐 와드 큐 와드 큐 이렇게 하면 적에게 순식간에 붙을수 있으며 E 돌려서 스턴 먹이면 순삭임.

 

이건 적에게 붙기도 좋고 도망가기에도 짱짱!!

 

 

챔프도 없고 룬도 없어 잭스만 플레이한 어제의 기록..

 

중간에 AD트페는 잘못보신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