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웹툰 추천 노블레스 "꿇어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 ㅋㅋㅋ"

 

 

 

 

네이버 화요일 웹툰의 최고 노블레스

 

웹툰을 원래 안챙겨봤는데 어느날 아주 심심해서

 

웹툰 뭐가 재밌나 찾다가 추천받고 본 건데

 

하루만에 백몇회 몰아서 보고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다..!!

 

현재 휴재기간이라 업데이트가 안되지만 .. 조만간 풀리겠지 !!

 

빨리 업데이트가 되길 기다려본당 !!

 

 

 

아래는 주인공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 줄여서 라이의 필살기!!

 

꿇어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 ㅋㅋ

 

이거 하나면 적 다 죽어버림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