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15 별3개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15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1-15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이제 15 스테이지네요

 

첫번째 스토리가 5스테이지 정도 남았는데

 

자 ~ 이번 방은 어떻게 탈출 할까요 ㅎㅎ

 

 

 

 

2. 한번 살펴 봅니다.

책장에 꺼내달라고 튀어 나온 책한권과

뭔가 써있을것 같이 펼쳐진 책

 

수상하죠~?ㅎㅎ

 

 

3. 이 문제를 풀어야 나갈수 있을것이다

 

라고 알려주는 칠판이 보이구요

 

단서가 많이 놓여 있는 책상이 보이네요

 

!! 서랍도 꼭 살펴보세요

 

 

 

 4. 자 주은것들을 볼까요~?

메모가 되있는 종이 하나

카드 4장과 빈카드와 펜

 

빈카드는 뭔가 채워줘야 겠죠~?

 

뭘 쓸까...

 

 

5. 자 문제를 풀어봅시다

 

ENJOY 알파벳이 씌여진 카드를 순서대로 놓으면 !?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는 뭘까요

 

스마일 위에 적혀있는 알파벳을 살펴봅니다

 

 

 

6. 네 맞아요 ㅎㅎ

 

알파벳과 알파벳 사이 알파벳의 갯수입니다

 

비밀번호는 8349

 

 

7 근데 열쇠에 뭐가 빛나네요 ...

 

비싸보이는 별사탕을 열쇠에서 뜯어내고 ..ㅎㅎ

 

 

8 . 아 퀴즈.. 또 빼먹을뻔 했네요

 

XY = 2425

 

알파벳이 총 몇개인지 아시나요~? 26 개입니다.

 

그럼 QUIZ = ?

 

17 , 21 , 9 , 26 번째 알파벳들이죠

 

 

9. 챙길거 다 챙겼으니 빨리 나가죠

오늘 방탈출 1-20 공략까지 쓰고 잘꺼라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