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16 별3개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16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1-16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분위기 좋네요 ㅎㅎ..

 

 

2. 자자 단서가 될만한것들을 수집해볼까요

 

방탈출 공략은 별거 없습니다

 

힌트를 수집한뒤 탈출하는거죠 ㅎㅎ

 

 

3. 이쪽도 볼까요~?

 

 

4. 컵은 물을 떠마시라고 있는거죠

 

물을 채워줍니다

 

 

5. 자 이곳에 물을 뿌려주면

 

꽃들이 막 자라는데요

 

이건 뭐지 매직아이인가..

 

근데 테두리 옆에 뭔가 힌트가 보이죠~?

 

별을 묻어둔 장소가 보입니다 삽으로 ~ 퍼주세요 ㅎㅎ

 

그럼 별은 찾았고

 

힌트가 보이시나요~?

 

잘보시면 각 색깔별로 숫자 3자리모양으로 자라나있습니다

 

또! 왠지 갯수도 세봐야 겠죠~?

 

 

 

6. 위에서 세둔 갯수

 

빨간꽃 34

노란꽃 28

파란꽃 31

 

 

7. 빨간꽃 모양 268

노란꽃 모양 597

파란꽃 모양 432

 

그리고 보석들을 삭삭 눌러주면~?

 

 

8. 문이 열립니다 !! ㅋㅋㅋ

 

방탈출 성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