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20 별3개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1-20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1-20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방탈출 2 1-20 스테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 이건 누가 흘린 가방일까요

 

비밀번호가 몇개 되지도 않네요 .. 옆에는 힌트를 주는 네임카드가 있구요

 

LJH 앞글자를 딴 비밀번호네요

 

 

3. 철컥!

 

여러가지 도구들이 많지만

 

필요한 칼과 붓만 챙깁시다 ㅎㅎ

 

 

4.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곳들입니다.

 

칼로 슥삭슥삭 풀을 정리하면

 

별과 작은 퀴즈가 보입니다.

 

 

5. 이거 파이프 연결하는 게임하고 비슷.. ㅋ;;

 

요리조리 잘 연결시켜주면

 

보석도 주네요 ㅎㅎ

 

 

6. 먼지가 많아서 힌트가 잘안보이네요

 

아까 주은 붓으로 먼지를 잘 닦아낸뒤 ~

 

아까 문제 풀었죠 ~?

 

연결된 그림끼리 선으로 그어 봅시다

 

뭐가 보이나요 ~?

 

7 4 12

 

이제 딱 감이 오시죠 ?

 

무슨 숫자 일지 ...

 

 

7. 1-20 라운드에 퀴즈는 칼에 답이 있나보네요

 

역시 확인해보니 칼에 숫자가 써있구요

 

493

 

 

8. 눈에 파란 보석을 박아준뒤 입을 열면

 

아까 얻은 4자리 숫자

 

7412 를 입력해줍니다

 

 

 

어떠셨나요 방탈출 2   챕터 1 을 끝냈네요 ㅎㅎ

 

전 바로 챕터 2 공략 들어갈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