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3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3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3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휴 오늘 이미지가 엑박으로 뜨는거 수정하느라 힘들었네요 흑..

 

 

1. 시작은 항상 방을 둘러보며 ~

 

힌트가 될만한것들을 찾는거겟죠~?

 

칠판에 문제가 가장 중요한 힌트가 될것 같네요

 

책상과 서랍은 항상 뒤져봐야 합니다!!

 

 

2. 서랍과 책상위 바닥위 항상 중요하다는거 이제 다 아시죠~?

 

 3. 자 이제 주은것들을 쓸모 있게 만들어야죠

 

칠판에 못 + 철선 + 건전지 ㅋㅋ

 

써놓은거 보셧죠~?

 

만들어 봅시다

 

 

4. 이렇게 조합 조합을 하신뒤에 이걸 어따 쓰냐~?!

 

 5.  책상위에 까맣게 된부분에 써주면

 

숫자가 보입니다 ㅋㅋ

 

까만게 .. 그 .. 뭐지 철가루?ㅋㅋ 그런건가봐요

 

 

6. 칠판 앞 상자의 비밀번호는 5627

 

역시 상자가 열리고 뭔가 나오죠~~

 

 7. 먼지 모르지만 왠지 시험관에 뿌려보면

 

뭔가 나올것같네요

 

투명한 액체가 알록달록 이쁘게 변했어요

 

눈금도 보기 편해졌네요

 

 

 

8. 그럼 여기서 잠깐!

 

퀴즈

 

? ? ? ? (ml)

 

딱 봐도 아시겠죠~?

 

4 17 9 13

 

입니다

 

합치는거 ㄴㄴ

 

ㅋㅋ 속으면 안됩니다

 

 

9.퀴즈도 풀었고 비밀번호도 알아야겠죠~?

 

상자를 열었을때 색상별로 숫자가 씌여져 있습니다.

 

시험관에서 알파벳과 눈금을 알수 있었을테구요

 

A = 빨 = 1

 

B = 초 = 7

 

C = 파 = 9

 

D = 노 = 4

 

 

10. 그럼 DABC 는 ?

 

4179가 되겠네요~

 

 

아 쉽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