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이카루스 ) 펠로우 기력수치 TOP 10

 

 

 

 

 

1.붉은 마령 아그나스(공중)

 

현존 최강 펠로우로 생각됨! 과연 전섭최초로 어느분이 가져가실지 기대가 되는 펠로우 라지요...

 

추후 공성전시 엄청난 화력을 발휘할듯;;ㄷㄷㄷ

 

 

2.명마 바리오스

 

기력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렙펠로우라고 믿기지 않는군요.

 

그리고 버프및 패시브가 25랩 블랙윈드와 동일한 

 

이속이 느린게 흠이지만 (펠로 장비 파밍으로 올리면 되죠 ㅋㅋ)

 

블랙윈드먹기전까지 쓸만함(블랙윈드 재료가 잘안나온다죠ㅋㅋ)

 

 

3.블랙윈드

 

역시 지상 탱커용팻으로 명마 바리오스 획득이 힘들어 선호하는 펫인듯 ㅋ

 

또 펠로우가 참 멋지다지요! 단 혈통주문서 모으기가 많이 힘들다네요~각오하셔야함 ㅋ

 

 

4.아로트 (공중)

 

 기력및 고도유지,속도 만족수준.. 마법방어 액티브내요!

 

 

5.알비노 아벤느(공중)

 

기력및 고도가 스칼레다와 거의 동일하지만

 

역시 버프및 패시브가 공격형이냐 방어형이냐는 차이군요!

 

다음 패치떄 필수인 한파저항이네요!

 

 

6.저주받은 군마

 

기력이 좋아! 오래 타고다닐수잇겟네요! ㅋㅋ

블랙윈드 길들이기 실패하시거나 없으면 한마리 장만하고 타고 다니시길~~ 

 

 

7.마그마 하운드

 

첫 인던 불이 삼킨 유적에 나오는 펠로우죠 !

기력이 우수 20초간 마법 공격 20% 액티브 스킬이네요! 마법계열 위저드에게 꿀일듯!ㅋㅋ

 

 

8.반단곰 바크

 

저랩님 탱커용펫으로 무난할듯! 필드 에서 길들여보실까요ㅋ ㅋㅋ

 

 

9.서리발톱 백곰

 

탱커용이네요 ! 다음 패치 필수인 한파저항 이구요! 이속이 구리군요 ㅋㅋㅋ(펠로장비 필수)

 

10.스칼레다 (공중)

 

물리방어와 마법공격형 펠로우중 고도가  우수한거같습니다.(위저드 님이 탐내는 ㅋ)

 

또 초보시절 듀토리얼에 등장했던 펠로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