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5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5 별3개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5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방탈출2 d&r2 2-5 스테이지 공개

 

 

 

2. 언제나 그렇듯..

 

방 둘러보기~~

 

어디어디 확인해봐야 할지 아시겠죠~?

 

 

 

3. 붓의 굵기가 다르고 숫자가 써있다는거..

 

꼭 기억해두세요 ㅎㅎ

 

 

4. 왜냐하면 퀴즈가 붓 호수 맞추기 거든요 ㅎㅎ

 

1 9 10 3 6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5. 호두까기 인형 옆에 좀 특이한 꽃이 보이네요

 

떼볼까요~?

 

 

6. 종이로 접은꽃이라 역시 ..

 

안에 비밀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답은 고양이네요~

 

 

7. 근데 고양이가 어떻게 답이 될까요

 

이 그림을 잘 보세요

 

고양이가 보일겁니다 ㅎㅎ

 

고양이에 해당하는 색을 세어봅시다

 

 

 

8. 빨간색 7

초록색 6

노란색 4

파란색 8

 

그래서 금고 비밀번호는 7648

 

 

 

9. 근데 열쇠가 좀 특이하네요?

 

뒤로도 열쇠가 되는거 같은데 이건 어디에 사용하는 걸까요

 

호두까기인형을 잘 살펴보니 열쇠홈이 보입니다.

 

 

10. 물론 큰 열쇠는 방탈출 하는데 쓰는거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