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C게임 공략

이카루스 - 나름 활용하는 힐방법 ! 어글 문제 해결

제가 이런글을 쓰게 된이유는 개천 어글 문제와 페허에서 몹이 몰릴시에 힐어글로 즉사 하시는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빛의 응집이란 스킬!!



설명 읽어 보셨나요? 설명에는 이렇게 써있습니다. 징표 한개 채워주고 5초동안 어그로수치 50% 감소!!!! 느낌 오시나요? 맞습니다. 바로 이스킬로 어그로 잡는방법입니다.

 

 

 

 

 

 

 

개천! 참 탈많고 말많은 스킬이죠! 하지만 어그로만 안끈다면 파티원 보스 클리어 시간 단축과 직접적인 힐을 안해도 근거리 공격만하면 힐이차는스킬이죠. 제 플레이 방식은 이렇습니다. 페허 위주로 작성한점 양해부탁드려요 ( 페허 중군중간 몹들이 달려와서 힘든 구간이 있어서....)

보통 던전플할때 보면 권한 권능을 몹에 걸고 딜로써 힐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시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는 던전플시 제가 파장을 하고 징표 작업을 합니다. 그리고 설명을 하죠 징표부터 때리시고 그부근에서 싸워 달라고요. 그런후에 징표몹에 개천을 걸고 파티중앙으로 갑니다. 그리고 나서 빛의 응집과 징표를 번갈아 가면서 힐하고 여유있는짬을 이용해서 파티원에게 권한 권능을 나눠 뿌립니다.

그러면 보통은 몹한테 맞을일도 줄어 들고 간혹 원거리 몹한테 맞을일이 있더라도 징표와 응집은 무빙 시전이 가능해서 무빙으로 움직이면서 하시면 조금더 안정적인 사냥이 되더군요. 보스공략시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스한테 개천즘 초반에 넣지 말라고들 많이 합니다. 보스피 30% 이하또는 25% 이하에 넣으라고하죠!

하지만 미숙하신분들은 보스 스킬끈기도 바쁘고 징표 모으기도 바쁜데 그럼 개천을 언제 써볼까요 ㅜㅜ (쓰라고 만들어준 스킬인데...) 지금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100% 정답이라는 장담은 못드립니다. 단지 이런 방법으로도 어그로 관리 할수있다는 점만 참고 해주시길 바립니다. 나름 페허 안전 클리어 힐러 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설명 드릴께요.

보스 시작전 가뎐에게 권한 권능을 다걸고 띠어 갑니다. 그리고 자리를 잡으면 보스에게 개천을 쓰고 나서 탱에게 다시 권한 권능을 걸고 회개 스클로 구슬을 빠르게 소모 합니다. 이때부터는 구슬한개를 응집을 활용해서 쓰고 모으고 쓰고 모으고 반복하면서 보스에게는 개천, 가뎐에게는 권한 권능 파티원에게는 구슬을 던져서 힐을 합니다.

문제는 이제부터죠 보스피 50이하로 빠지기 시작하면 프리들은 초긴장상태!!! 이제부터는 개천스킬을 잘쓰지 않습니다! 보스에게 권한 권능을 걸고 구슬을 최대한 3개를 유지 하면서 스킬 끈기에 돌입합니다. 스킬을 끈고 바로 구슬두개를 채우고 개천을 건후에 다시 응집을 이용한 어글 관리 이정도로 해주시면 혹시나 어글이 끌리더라도 응집사용한 직후 5초 안에 가뎐이 사슬만 던져 줘도 어글이 잘돌아가는 편이더군요.

이렇게 하면 보스클리어 시간도 많이 단축되고 쓰라고 있는 개천스킬을 썩혀 두지도 않고 파티에 기여 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응집 시전시간 1초 징표 즉시시전. 구슬 소모하고 모으기만 잘활용 하신다면 프리 어그로 수치는 항상 50% 깍인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