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8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8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8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30분뒤에 미용실 예약해놨는데...

 

이것까지만 올리고 후딱 가따와야겠네요

 

오늘 d&r2 2-9 , 2-10도 다 올라옵니다 기달리세요 ㅋㅋ

 

 

 

 

2. 귀신 나올것 같은 폐허네요 ㅋㅋ..

 

아이패드가 땅에 버려져있다니!!

 

 3. 배경만 웅장하고 이건 뭐...

 

 

4. 마네킹한테 넘 과분한 선글라스군 압수

 

가방안에 돈이 있을려나...?

 

 

5. USB를 본체에 켜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부팅 USB인듯 ..

 

CD드라이버에 별시디가 들어있구요

 

전원이 켜진 모니터에서는 이상한 그림이 나오네요

 

 

6. 색이 너무 화려하니 알은 빼고

 

안경테만 쓰도록 합시다

 

 

7. 렌즈와 안경테를 분리해서...

 

 

 

 

8. 심심한 하얀조명을 파랗게 바꾸고 ~

 

 

9. 오 바꿧더니 뒷 배경도 좀더 컬러풀해졌네요~?

 

 

10. 자 다시 돌아와서

모니터를 봅니다

 

조금 삘이 오시나요~?

 

위 동그란 이미지를 보시면

 

빨초파 색상은 서로 겹쳐지면 노랑 하늘 분홍색의 색이 됩니다

 

그럼 아래 모니터에 나온 그림은?

 

 

 

11. 이 점들은 뭘까요

 

모니터 옆에 정신없이 깜빡이는 공유기가 있습니다

 

공유기 불빛을 잘 쳐다보시면

 

깜빡이는 횟수가 답이 되겠습니다

 

1번 불빛은 5번깜빡인다는 뜻이죠~

 

 

 

12. 위에서 문제 푸셨엇나요~?

 

답은

 

673821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