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9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9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9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자 2-9 d&r2 공략 들어갑니다

 

 

 

2. 손전등과 드라이버 를 주어줍니다

 

저기 메모지를 줍고 싶지만 지금은 못줍네요 ~

 

 3. 드라이버로 비상탈출구를 뜯어내주세요

 

 4. 전구가 가운데 딱! 하고 박혀 있죠

 

뜯어냅니다 ㅋㅋ 방탈출을 하려면 필요해요

 

 

 

 5.  전구와 손전등을 합쳐줍니다

 

주은 손전등은 전구가 없었나봐요 ㅋㅋ....

 

 

 

 

 6. 어두운방이었으나

 

손전등을 올려두니 환하게 잘 보이네요

 

이곳엔 힌트가 많이 있을것 같아요

 

 

7. 열쇠가 탈출하는 열쇠면 좋았으련만...

 

일단 여기라도 열어 줍니다

 

먼가 또 문제가 나오겟죠~?

 

 

8. 이게 머시당가 ...

 

보기만 해도 어지럽네요

 

 

 

 9. 하지만 !! 바로 아래 힌트

 

빨 > 파 > 노 > 초 > 빨

 

이 공식대로 전기가 흐른다고 생각하시고 돌려주시면

 

불들어오네요 ㅎㅎ

 

 

10. 그리고 잠깐!!

 

오른쪽 아래 나가 보이시나여~?

 

드라이버로 열어 줍니다

 

별이 숨어 있네요

 

 

11. 퀴즈는

 

이제 딱 보시면 아실것같네요

 

저 색상안에 있는 숫자들을 찾아 주시면 됩니다.

 

6,12,4,1

 

 

.

12. 그러고보니 막대기랑 본드도 주었네요

 

 

 

 

 

 13. 막대기에 본드를 바른뒤에 ~~ 철창사이로 슥삭슥삭

 

메모지를 꺼내줍니다.

 

 

14. 쉽게 나가라고 1983 비밀번호를 써두었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