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0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0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10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1. 마지막 스테이지 인가요~?

 

d&r2 2-11 은 커밍순이라 되어있으니 언젠가... 서비스 하겠죠?

 

 

 

2. 자 시작은 이제 말안해도 아시죠~?

 

힌트가 될만한것들을 찾아줍시다.

 

 

3. 이곳저곳 숨겨진 힌트들...

 

 4. 전원이 안들어오네요..

 

먼가 힌트가 있는거 같긴 하죠~?

 

 

5. 저곳을 열어줍니다~

 

 6. 위 노란 네모는 퀴즈답이 있는 부분입니다

 

전원을 넣어 주시구요~

 

 

7. 퀴즈 문제의 화살표가 위 힌트 어느 숫자를 가르키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74892

 

 

8. 전원을 넣어주니 휀이 빙빙 잘도 도네요~

 

 

9. 금고 앞에 먼지는 콤프레샤로 불어 없애주시면

 

ADCB 라고 나오네요

 

그럼 비밀번호는 뭘까요~?

 

8번 그림으로 올라가셔서 보세요

 

A - 3 왼쪽으로 회전

B - 8 오른쪽으로 회전

C - 4 왼쪽으로 회전

D - 5 오른쪽으로 회전

 

순서는 ADCB라 했으니

 

왼쪽으로 3번

오른쪽으로 5번

다시 왼쪽으로 4번

오른쪽으로 8번 돌리면

 

금고가 열립니다.

 

 

10. 금고안에는 이게 들어있어요 ~

 

 

11. 아까 주은 라이터로 불을 붙이면!?!?!?

 

 

12. 다 태워버리겠다 ~~

 

문을 뚫고 나갈수 있네요 ㅋㅋ

 

옆은 별이 들어있는 문입니다 ㅋ..

 

 

 

13. 재밌었던 D&r2

 

방탈출2 였습니다

 

다음 스테이지가 어서 업데이트 되길 기다려야 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