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붐비치 시작하기 초보공략

클래시 오브 클랜에 빠져 즐기던 도중 장인이 모두 몇일씩 일을 하게되서

 

할게 없어졌다...

 

그래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그래도 같은 회사에서 나온 붐비치 (BOOM BEACH)가 괜찮을것 같아 바로 설치

 

같은 회사에서 출시된 게임이다보니 전반적인 분위기는 비슷하다

 

하지만 너무 같으면 그게 뭐 같은 게임이지 않겠는가..

 

우선 비교를 해보자면

 

 

 

 

 

붐비치 일꾼

 

클래시 오브 클랜의 시작은

 

튜토리얼만 시켜도 장인 2명을 확보해서 건물생산이 가능한데

 

붐비치는 일꾼이 한명이다...

 

단 초반에 업그레이드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서 괜찮은듯?

 

 

클래시 오브 클랜은 방어할때 사방을 막아야 하지만

 

붐비치는 바다로 쳐들어오기 떄문에 한쪽을 막으면 되는듯 싶다 ㅋ.ㅋ. (아직 쪼렙이라.. 뭐 뒤로 낙하산 같은거 타고 내려오고 그럴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있지않을까 )

 

 

 

 

아직 붐비치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르는것이 나도 많지만 ㅋㅋ

 

클래시오브클랜 건물완성과 업그레이드 완료가 아직 몇일남아있으니 그동안은 붐비치에 투자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