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월오탱,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공략

 

 

WORLD OF TANKS BLITZ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앱스토어에 출시 ㅎㅎ

 

신나는 마음으로 다운받았다

 

 

우선 어느 게임과 마찬가지로 튜토리얼중

 

은근 조작감도 괜찮고

 

그래픽도 봐줄만 함 ㅎㅎ

 

마치 pc 게임을 하는듯한 착각 ?

 

그래도 좀 답답한건 어쩔수 없지만 모바일게임의 한계 ㅜ_ㅜ

 

 

간단한 튜토리얼을 끝내면 ( 조작감을 익히기 위한)

 

차고에서 미국,소련,독일 진영을 선택후

 

바로 ㅋㅋ 사람들과 대전을 시작한다

 

오 벌써 미친듯이 적을 학살하고 다니는 사람도 있고

 

어리버리 타면서 적을 앞에 두고도 쏘지도 못하는 사람도 있고

 

pc로 월오탱을 즐긴사람들은

 

반반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을듯 하다 .

 

모바일로 할수 있다는 장점과 이럴바에 pc로 걍 겜한다는 생각?ㅋㅋ

 

아직 초반부라 잘 모르겠지만 좀더 즐겨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