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클랜 - 클랜전 보상을 받자!

 클래시 오브 클랜 공략

 

 

 

클래시 오브 클랜 - 클랜전 보상 받기!

 

 

어제 진행했던 첫 클랜전이 종료되었다. ㅎㅎ

 

외국의 클랜인거 같은데 아예 공격할 마음이 없는듯..

 

어쩃든.. 나는 2번의 공격과 별6개를 획득하며

 

골드와 엘릭서를 보상받았다.

 

보상은 강한 적을 쳐들어가고 성공했을시 더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나는 아직 5홀의 약한 군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적당한 적을 공격했고

 

골드 145,000원과 엘릭서 145,000을 얻었다.

 

 

이 보상은 클랜성에 저장되며 아래 골드 획득을 통해 꺼낼수 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