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7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7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17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왠 깜빵 ;;

 

2-17 스테이지 시작합니다

 

자 우선 분위기 한번 살펴보시구요 ~

 

아래 노트는 2-17 스테이지 퀴즈가 있구요

 

앞에 테이블에서 스테이지를 해결한 힌트의 시작이 이어집니다.

 

 

바닥에 떨어진 별 조각1번을 줍습니다.

 

감자튀김을 먹고 싶지만 선택이 되지 않는군요..

 

 

서랍을 열어보니 시시하게 열쇠가 튀어나옵니다.

 

 

열쇠에 씌여진대로 102호 방을 들어가봅니다

 

낙서가 DOST HELP 라 적혀 있군요

 

라디에이터 옆에 별조각 2번 이 보입니다.

 

테이블 위에 탈출가이드북 도 보이구요 (책이름은 제가 지음)

 

 

별조각 1번과 2번을 합치면 역시 별이 완성됩니다.

 

 

 

책을 열어보니 (분해) 커터? 면도?이 나오네요

 

 

칼을 주었습니다.

 

어따 쓰겠습니까? 침대를 긁어줍니다

 

침대에서 왠 까만 가루 가나옵니다 ..

 

마약인가...

 

 

 

 

방을 나와 테이블 뒷면에 있는 열쇠 보관함으로 갑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지만 마약을 뿌려줍니다.

 

번호가 보이네요 ㅎㅎ

 

13578

 

 

101호 방열쇠도 획득

 

 

 신발이 덩그러니..

 

주어줘야겠죠?

 

이방은 낙서도 없구 너무 꺠끗합니다

 

 

그래서 검은 가루를 뿌리니

 

101호에도 낙서가 생기네요

 

잘 기억해 둡니다

 

 

신발은 칼로 밑창을 뜯어내면

 

저런 기계가 나옵니다.

 

 

여기서 잠깐

 

101호의 낙서와 102호의 낙서 기억하시나요?

 

D = 7

O = 4

S = 3

T = 6

H = 9

E = 2

L = 5

P = 1

 

그러므로 HOLD STEP 은 94573621 이 됩니다.

 

 

전원이 안들어오는 비밀번호 입력기

 

처음에 여기에 바로 101호에서 획득한 기계를 설치하려 했는데..ㅎㅎㅎ

 

너무 쉽게 봣죠 ㅋㅋ

 

우선 칼로 전선 해체

 

 

연결해줍니다.

 

 

자 비밀번호를 어떻게 알았냐고요?

 

우선 1번부터 차례대로 번호를 눌러봅니다

 

숫자가 비밀번호에 해당하는 숫자라면 불이 1개

 

비밀번호에 해당하는 숫자 + 순서(자리)까지 맞는다면 불이 2개가 들어옵니다

 

몇번의 시도가 필요하겠죠?

 

비밀번호는 64927 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