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절벽을 타고 내려오는 Vertical Cliff 공략 및 리뷰

 

 

 

 

 

 

한손으로 절벽을 타고 내려오는 게임이 나타났다.

 

 

 

Vertical Cliff

 

게임센터 및 소셜 연동을 통해 점수 자랑도 가능

 

 

 

 

1일 1회 보너스도 제공 ㅎㅎㅎㅎㅎ

 

첫날 보상으로 500골드 받음..

 

 

캐릭터는 남자와 여자가 있고

 

초반 능력치는 서로 다르다

 

하지만 골드로 다른 캐릭터 역시 구매 할 수 있으므로

 

남자로 시작할지 여자로 시작할지 너무 고민을 크게 하지는 말자

 

 

난 여자 캐릭터를 설정 했는데

 

초반 기본 그래프는 저렇다 ㅎㅎ

 

점프가 특화되어있는거 같은데

 

포인트 얻는대로 점프에 올인하고 있다..

 

걍 멀리 멀리 뛰어서 빨리 내려가는게 이익인듯 ㅎㅎㅎ

 

 

골드를 모아서는 스킬?을 올릴 수 있다.

 

자석을 선 마스터 하는게 유리해보인다..

 

 

해당 스테이지에서 수행해야 하는 미션들

 

미션을 수행하면 별을 획득하며 그걸로 추가 스테이지를 열 수 있다.

 

물론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는 어려워진다

 

바람이 불고 함정도 생기고 ...

 

 

게임의 시작

 

절벽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다 .

 

퍼펙트를 노리자 ㅎㅎ

 

 

 

퍼펙트로 이동할 경우

 

점프할 수 있는 반경이 점점 넓어진다

 

멀리멀리 빠르게 내려갈 수 있음

 

 

 

 

퍼펙트로 이동할 경우 범위가 게속 넓어짐..ㅎㅎ

 

 

퍼펙트를 5번이상하면 피버 게이지가 차며

 

피버모드에 들어간다 ㅎㅎ

 

 

 

피버모드에 들어가면

 

5번 원하는곳으로 점프하며 이동할 수 있음

 

꿀 ㅎㅎ

 

 

1번째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까마귀 같은 독수린데

 

알 근처에 가면 자꾸 쫏아오며 체력을 깍는다

 

또한

 

절벽위에서 바위 같은 장애물이 떨어지는데

 

이건 커맨드 (드래그)로 피할 수 있음

 

이건 난이도가 매우 낮아

 

맞아볼래도 맞을 수 가 없음!!

 

 

 

 

 

 

ㅎㅎ 생각보다 한코스 내려오는데 시간이 길게 느껴짐

 

한손으로 틱틱 점프하며 즐길수 있으며

 

타이밍맞추기도 적당한 난이도 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