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TV에 나오던 그 어플 MIXIMAL

 

 

TV에서 사자가 으앙 하던 어플이 이게 맞나?ㅋㅋㅋ 맞을꺼 같은데 암튼

 

아니더라도비슷하네  어플이름은 miximal

 

 

 

 

 

 

 

 

 

머리 배 다리 3등분 해서

 

각 동물의 원래 모습을 맞추고 우측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아래처럼

 

해당 동물의 이름이 보인다

 

ㅎㅎ 교육어플이라

 

별다른 건 없음 ㅎ

 

유아용인듯.. ㅎㅎㅎㅎㅎㅎ 그냥

 

제대로 된 동물보단 이것저것 합쳐서 움직이는거 보다가 껏음

 

 

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