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8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2-18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2-18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방탈출 어느새 2-18 스테이지입니다

 

2-18을 끝내고 나면 2-19,2-20으로 현재 공개된 스테이지가 모두 완료 되네요...

 

 

 

워낙 쉽게 놓여있는 카드라 체크는 생략했습니다

 

땅에 떨어진 카드와 서랍에 있는 카드를 모두 챙겨주세요

 

다 챙긴다면 카드6장과 카드케이스 안에 있는 담배 정도 되겠네요

 

담배곽인가요?ㅋㅋ

 

 

의자를 뽑아내면 이 있습니다.

 

 

바로 앞 테이블에 퀴즈가 있습니다.

 

카드가 쌓여있네요

 

퀴즈 문제는 바로 아래

 

 

딱봐도.. 카드 놓여져있는 순서를 맞추라 이거겠군요

 

89375

 

카드답을 천천히 입력해주면 되겠습니다.

 

 

별도 찾았고 퀴즈도 풀었으니

 

이제 메인 퀴즈를 풀어보죠

 

왼쪽에 카드 3장과 우측에 15라는 숫자만 있습니다만

 

어느방향을 더해도 15의 숫자를 만들라는 힌트를 바로 이해했다면

 

위와 같이 카드를 배열하게 될것입니다.

 

 

자 이제 비밀번호입니다.

 

 

처음 얻었던 힌트중 담배와 담배곽(카드케이스)에 집중해봅시다

 

비밀번호는 우선 73946 일텐데

 

그냥 누르는건 아닌거 같고

 

위 비밀번호가 입력되는부분의 색을 맞추셔야 하는데요

 

♠ = 빨강

◆ = 파랑

♥ = 초록

♣ = 노랑

 

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위와 같이 세팅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문이 열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