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스트리트파이터 아레나 공략 및 리뷰

 

 

 

어렸을적 100원이면 오락실에서 게임한판하며 행복했던 시절이 있었다.

 

물론 난 스트리트파이터도 즐기긴 햇지만 이후 나온 킹오파 시리즈에 더 재미를 ㅎ_ㅎ

 

그런 스트리트파이터가 핸드폰으로 들어왔다

 

스트리트파이터 제작사 [ 캡 콤 ]  

 

오 .. 깔끔하다

 

STREET FIGHTER ARENA!

 

 

 

홈 화면은 세심하게 잘 짜여져 있다

 

싱글모드 대전모드 또 홀로 연습할수 있는 모드까지 !!

 

초반엔 연습모드에서 콤보를 연습하는것이 추후 승리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싱글모드 , 미션과 함께 초반 골드와 레벨을 올릴 수 있으므로

 

초반 콤보 연습을 한뒤엔 이곳에서 다시 연습을 하도록 하자.

 

 

사람들과 플레이하는 모드

 

브론즈 부터 마스터까지 리그별로 올라가며 순위를 결정한다

 

 

대전을 시작하면 나와 비슷한 대전상대를 찾아 준다 ㅎㅎ

 

 

캐릭터 뱃지가 있어야 캐릭 선택이 가능하다.

 

ㅋㅋ젤 썐놈을 고르자 ( 가지고 잇는 뱃지중 높은거)

 

 

추억의 달심 ㅎㅎ

 

 

 

동영상?이 재생되는 필살기도 사용이 가능하다

 

콤보와 스킬은 .... 튜토리얼과 연습실을 통해 ㅎㅎ...

 

 

 

K.O ㅎㅎ

 

생각보다 기술과 콤보가 적당히 베어져 있다

 

초반엔 익숙치 않아 쓰기가 힘들지만

 

자꾸 하다보면 콤보쓰기는 어렵지 않음

 

다만 점프 공격이 힘들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