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99 Eggs 귀여운 달걀받기 게임 ㅎ

 

 

 

 

 

 

 

 

귀여운 달걀받기? 게임입니다 ㅎㅎ

 

시간때우기 킬링타임용 게임으로 적합한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한 게임인데요

 

하늘에 떠있는 달걀이 몇초후 떨어집니다

 

 

이 달걀이 땅에 닿으면 깨지는데 깨지지 않도록 그릇?을 그려주면 되는데요

 

자 손으로 쓱싹 하면 ㅋㅋ 그릇?이 생기고 달걀이 잘 담겨집니다

 

 

이렇게 차근차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됩니다

 

설명도 필요없네요 ㄷㄷ..

 

걍 화장실에서 잠깐잠깐 해볼만한?게임이에요 ㅎㅎㅎ

 

헤헷.. 계란후라이먹구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