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넥슨 히어로스카이 리뷰 및 공략 "시작하기"

 

 

짜잔 아니 이것은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룰더 스카이??? 는 아니다 ㅎㅎㅎ

 

이번 넥슨에서 준비한 모바일게임인 " 히어로스카이 "

 

아기자기하면서 어딘가 많이 본거같은데 한번 살펴볼까나~?

 

 

오늘 시작한거라 아직 마을이 허접하네잉...ㅋㅋ 마을회관은 현재 5홀을 업그레이드 중이며

 

장인은 현재 3명 아니 여기선 건축가  홀 업그레이드를 하는 건축가 외 2명은 방어타워와 저장소를 업그레이드 중이다.

 

아직 배치의 중요성이 크게 없다기보단 벽이 너무 적어 어느정도의 업그레이드후 배치를 할 예정 ㅎㅎ

 

 

클래시오브 클랜과 건물의 쓰임새와 기본적인건 다 똑같다고 보면된다.

 

다른점은 아래서 설명 하도록 ^_^;

 

 

 

 

 

클래시오브클랜과 마찬가지로 농장과 금광을 통해 자원을 얻을수도 있지만

 

약탈이 최고의 자원 채취방법이다.

 

 

 

상점을 보면 보호막을 비롯해 모든것이 똑같다...

 

뭐.. 이런 게임이 다 비슷비슷하겠지만..

 

 

 

자 ㅇ그럼 똑같은 게임 왜 하냐고 ?

 

다른 점은 바로 이것!!

 

영웅소환소

 

클래시오브클랜에 바바리안킹과 아쳐퀸이 있다면

 

히어로스카이는 많은 영웅이 존재한다.

 

 

 

영웅소환은 보너스소환 12시간인가 마다 무료로 제공되는 카드와

 

프리미엄소환 잼을 통한 3~6성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얻게 되는 모든 영웅은 도감에 등록되어 확인할 수 있다.

 

별이 낮은 영웅들은 이후 조합을 하여 한단계 위 영웅을 얻을 수 도 있고

 

레벨업의 재료로 사용할 수 도 있다 ㅎㅎ

 

크게 어려운 게임이 아니라 직접 보는것만으로도 이해가 되실듯

 

 

 

현재 공개된 6성 영웅들..

 

장비도 많이 착용할수 있고 스킬도 ... 공격력도 매우 뛰어나다.. 갖구 싶다 >_<

 

 

클래시오브클랜의 훈련소 아니 집합소에 해당하는 히어로스카이의 군함이다.

 

빠른 군함 업그레이드가 중요하다

 

이는 클래시오브클랜과 마찬가지로 5기의 유닛의 위력은 100% 승리를 구분짓는다.

 

 

 

자 그럼 이제 병사들과 함께 공격을 해보자

 

영웅은 총 3명을 동행할 수 있다.

 

물론 4홀의 나는 현재 1명의 영웅바께.. 내일이면 2마리와 함게 사냥을 다니겠군...

 

미션은 싱글플레이, 상대찾기는 멀티플레이로 보시면 된다..

 

약탈은 맛집을 찾아 사냥하는걸 추천 ㅎㅎ

 

 

초반은 싱글플레이도 좋다

 

영웅경험치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며

 

히어로스카이의 경우 약탈을 성공하면 살아 있는 유닛은 회수가 되는데

 

싱글플레이가 초반은 쉬워서 유닛이 거의 살아 남아 빠르게 돈과 렙을 올릴수 있음.

 

 

딱 게임을 시작하고 보니

 

쪼렙이라 다 갖을수도 없는 오픈기념 꿀광 과 GM 루키 였나? 암튼 맛집이 확률적? 시간마다? 로 걸리더라...

 

ㅜㅜ 다 갖고 갈수도 없는데 넘 많아서 부시기 힘들다 ... 아직 별1개의 병력은 넘 약해

 

 

 

자원만땅임에도 열심히 약탈하는 나의 군대 ㅎㅎㅎ

 

 

 

 

자 ... 히어로스카이 맛보기 그럼 이제 부분 공략을 함 보도록 하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