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The Thythm of Fighters. 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가 아니라 리듬 오브 파이터즈!?

 

그렇다 이건 ㅋㅋ 킹오파가 아니라 리오파!

 

 

 

아케이드 모드

 

자 여기까지는 뭐 다를바 없어보인다

 

스테이지 선택

 

 

 

READY!!!

 

(어 근데 왠 원이 화면을 가리고 있다 ...)

 

TASK

 

Play to the end of the Music.

 

 

킹오파 OST가 BGM으로 깔리며 박자에 맞춰

 

화면을 꾺꾹 눌러주면

 

공격을 한다 ㅋㅋㅋ

 

 

스테이지가 끝나면 exp를 받아 레벨업도 함

 

 

여느 기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틀리지 않고 꾹꾹 눌러주면 콤보가능

 

 

아 -_- 어렵다 근데

 

특히 6시 방향에 나타나 드래그 하는 건 화면이 작아서인지 (핑계)

 

miss가 많이 뜸 ...

 

ㅎㅎ

 

 

다른 캐릭터도 많이 있다..

 

물론 ^)^ 부분유료화 게임이므로 구매가 필요

 

 

상점에선 음악, 캐릭터 등등을 구매할수 있다.

 

참고로 킹오파 97이 재미도 있었지만 OST도 짱짱이었다

 

킹오파97 OST CD를 어렸을때 돈주고 산 기억이 .........

 

지금을 잃어버림 ㅜ

 

 

 

캡쳐 하려는데 miss게속 뜨더니 저렇게 쳐마즘..

 

나 3렙인데 쟤 14렙 ㄷㄷ

 

암튼 난이도 높은 곡에선

 

눌러야 하는키도 엄청 많이 나옴 ㅎㅎ

 

 

 

색다른 리듬게임을 해보고픈 사람에게 추천

 

킹오파 좋아하는 사람 에게 추천

 

그 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