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운동과 게임이 하나로 만나는 Walkr 리뷰 및 공략

 

 

아기자기한 로딩화면 귀엽다

 

발진 준비... 3... 2... 1..

 

신개념 운동게임? WALKR 리뷰 출발!

 

 

짜잔

 

보기만 해도 뭔지 아실듯한

 

바로 지구!

 

게임의 시작은 지구에서부터 출발한다.

 

별다른 튜토리얼이 없어 조금씩 해보며 어떤게임인가를 익혀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사실 왠만한 게임이 튜토리얼이 귀찮기만 하다는건 사실..

 

 

우주선을 쏳아올려 새로운 행성들을 찾아낼 수 있다

 

그리고 그 행성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음식과 재료?들을 생성해 낸다 ㅎㅎ

 

업그레이드를 하면 더 많은 양의 자원을

 

부스트를 통해 더 빠르게 자원을 생산해낼 수 있다.

 

 

내가 처음으로 발견?해낸 사과 행성 ㅋㅋㅋ

 

 

 

 

그리고 현재 탐사중인 미확인 행성이 있다...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된 각 메뉴들..

 

 

내가 확인한 행성들을 정리하여 볼수있다.

 

 

또 빠른 우주선을 구매할 수도 있음!!

 

갖고 싶지만 보석?으로 구매해야함...ㅜㅜ

 

 

그리고 바로 이 부분을 주목해야한다

 

게임내 부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를

 

바로 이 걷기 운동을 통해

 

에너지로 저장할 수 있다는것!

 

아침에 출근하면서 걸은 에너지가

 

게임 내 에너지로 충전되었다 !!

 

신박함!!!

 

회사까지 거리가 가까워 이것바께 충전되지않았는데

 

점심에 산책이라도 다녀와야 할듯!! ㅜㅜ

 

게임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그냥 다마고찌하듯이 간간히 확인해주며

 

걸음으로 획득한 에너지와 함께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니

 

나름......괜찮은것같다 ㅎㅎㅎ

 

각 행성별 생성하는 자원으로 수행하는 미션도 있으니깐 나름의 목표도 있으며

 

난 모든행성을 얻을떄까지 게임을 즐겨봐야겠다..ㅎㅎ